티켓 예매하기 →
T.CON26이 주목하는
뒤쳐지면 안된다는 조급함에현상만 쫓고 있진 않은지 돌아보아야 합니다.
대학내일ES 트렌드 컨퍼런스 2026에서트렌드 너머, 오늘을또렷하게 발견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대학내일ES 트렌드 컨퍼런스 2026
익숙한 것들이 빠르게 사라지고,새로운 기술로 모든 것이 자동화되는 시대.기술과 낭만을 넘어,감정을 이해하고 세상을 감지하는 새로운 감각,'메타센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ESSION
세션 소개
TIME TABLE
세션 타임테이블
1회차(오전), 2회차(오후) 세션은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세션 프로그램의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TICKET
티켓 안내
※할인권은 한정 수량 판매됩니다.
GIFT
공식 기프트
LOCATION
찾아오시는 길
History of T.CON
시대와 세대를 읽는
트렌드 컨퍼런스
T.CON25
T.CON24
2023 T-CON
2022 T-CON
2021 T-CON
2020 T-CON
2019 T-CON
2017 YMC
2016 YMC
2015 YMC
2014 YMC
2013 YMC
오늘을 선명하게 만드는 것은 ‘새롭게 감각하는 힘’입니다.
TIME TABLE
1회차(오전), 2회차(오후) 세션은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9:00 ~ 09:50
10:00 ~ 11:10
11:10 ~ 11:30
11:30 ~ 12:30
입장 등록 & 기프트 수령
오프닝 키노트
쉬는 시간
클로징
14:00 ~ 14:50
15:00 ~ 16:10
16:10 ~ 16:30
16:30 ~ 17:30
빠르게 다가오는 세대와 시대 변화를
성장의 기회로 바꿔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31, 3-7, 25층
사업자등록번호: 101-86-28789 | 대표이사 김영훈
통신판매업 신고: 2019-서울마포-0655
전화: 02-735-3800 | 이메일: tcon@univ.me
©UnivTomorrow Co.,Ltd.
(주)대학내일
시대와 세대를 읽는트렌드 컨퍼런스
열두 번째로 ‘불안의 시대’라는 대주제를 가지고, Z세대의 마음을 들여다보았습니다. 콘텐츠, 소비/마케팅, 관계, 워킹 트렌드까지 4개의 세션에 대학내일ES가 한해동안 축적한 소비자 데이터와 실무 인사이트를 담았습니다.
2024.10.28
'바로 가져가는 지금 트렌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깊이 있는 세대 이해를 바탕으로 Z세대 트렌드를 엄격하게 큐레이션 하여 소개했습니다. 실무 비즈니스에 발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와 함께 대학내일ES가 축적한 새롭고 흥미로운 데이터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2023.11.28
대학내일ES의 치열한 고민과 경험을 생생하게 나누는 트렌드 컨퍼런스로 성장했습니다. Z세대 중심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깊이 있게 소개하고, Z세대 인사이트를 채굴하고 적용하는 특별한 노하우까지 함께 나눴습니다.
2022.11.22
연이어 디지털 컨퍼런스로 열렸습니다. MZ세대 트렌드가 궁금한 이들에게 쉽고 빠른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워킹 툴'로써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미디어 소비, 온오프라인 마케팅 트렌드를 소개했습니다.
2021.10.28
디지털 컨퍼런스로 새롭게 열렸습니다. 코로나 시기를 겪으며 새롭게 변화한 MZ세대를 중심으로 마케팅,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오프라인 경험에 대한 트렌드를 소개했습니다.
2020.7.17
MZ세대 소비 트렌드뿐만 아니라, MZ세대와 상생하는 워킹 트렌드, 그리고 MZ세대 마케팅 실무팁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마케팅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유용하게 제시하였습니다.
2019.11.15
마케팅 컨퍼런스에서 트렌드 컨퍼런스로 이름을 바꾸고, 밀레니얼-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키워드를 제시했습니다. 트렌드 키워드와 함께 마케팅에 접목할 수 있는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소개했습니다.
2018.12.13
20대 트렌드 키워드를 도출하고, 다가올 2018년 유스마케팅 트렌드를 예측하였습니다. 20대 소비자를 타깃 하는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와 놓치면 안 될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했습니다.
2017.12.14
20대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화두를 던졌습니다. 20대가 모이는 핫미디어의 특징과 밀레니얼 세대가 만들어가는 트렌드 키워드를 제시하고,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인사이트를 소개했습니다.
2016.12.1
2015 유스마케팅 컨퍼런스(YMC)라는 이름으로 2016년의 트렌드 키워드를 예측하고, 영향력 있는 소비자로서의 20대에 주목합니다. 소셜미디어와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 유스마케팅의 사례를 소개했습니다.
2015.12.10
20대의 생각과 인사이트를 조명하고 기업과의 연결고리를 만드는 방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20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셜미디어와 소비자로서의 20대를 바라보는 전략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2014.12.14
2014년 20대가 탄생시킬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하고, 그들의 24시간을 추리합니다. 20대를 사로잡는 효과적인 홍보 방안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셜마케팅 인사이트를 소개했습니다.
2013.12.5
빠르게 다가오는 세대와 시대 변화를 성장의 기회로 바꿔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31, 3-7, 25층 | 사업자등록번호: 101-86-28789 | 대표이사 김영훈 | 통신판매업 신고: 2019-서울마포-0655
©UnivTomorrow Co., Ltd.